This project is using the new input system package but the native platform backends for the new input system are not enabled in the player settings.
유니티가 제공해준 오늘의 이벤트!
Unity 2019.1 이상 버전부터 제공되는 새로운 입력 시스템(Input System)과 기존 입력 시스템에 모호함이 문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사용중인 에디터 버전은 2021.3.31f1) 기본적으로 기존 입력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있으며 새로운 입력 시스템에 대한 지원은 비활성화 되어 있기때문에 작동 여부를 묻는 것임
1. 새로운 입력 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할 때
YES 버튼을 클릭하면 Unity는 새 백엔드를 활성화하고 이전 백엔드를 비활성화하며 에디터를 재실행시킨다.
Installation guide | Input System | 1.0.2
Installation guide This guide describes how to install and activate the Input System package for your Unity Project. Note: The new Input System requires Unity 2019.1+ and the .NET 4 runtime. It doesn't work in projects using the old .NET 3.5 runtime. Insta
docs.unity3d.com
2.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되었을 때... (기존 입력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고자 할 때)
NO 버튼을 눌러 기존의 프로젝트로 들어간 후 Edit > ProjectSetting > Player 로 이동한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OtherSettings > Active Input Handling 부분의 셀렉트박스를 클릭하여 "Both"를 사용하면 완료! 기존의 시스템과 새 시스템을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다.